Who We Are
미스앤루이스는 주거공간을 중심으로 컨설팅, 설계, 시공, 제작까지 아우르는 종합 디자인 스튜디오입니다.
홍익대학교에서 건축을 전공한 후 실무 경험을 쌓으며 다채로운 설계 프로젝트를 진행했고, 2015년 ar-Architects 설립을 기점으로 주거, 토지 개발, 상업시설 등 다양한 종류의 건축을 경험해 왔습니다.
주거 인테리어는 회사의 성장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확장된 분야였고,
2018년 한 아파트 리모델링 프로젝트를 기록하며 새로운 흐름이 시작되었습니다. 유튜브를 통해 이 영상들이 큰 반향을 얻으며 MIES&LOUIS는 빠르게 주목받는 디자인 스튜디오로 성장했고, 이는 많은 의뢰와 신뢰 높은 고객층을 형성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.
2020년, 저희는 MIES&LOUIS라는 이름 아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했습니다.
주거 공간의 모든 요소를 거주할 분을 위해 맞춤 제작(Custom-Everything) 하여 오래 머무를 수 있는 좋은 공간을 만들어 나가야 한다는 철학을 중심에 두고, 다양한 분야의 뛰어난 엔지니어들과의 장기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의 비전을 지속적으로 실현해 나가고 있습니다.
현재 MIES&LOUIS는 서울 및 인근 지역을 중심으로 프로젝트를 진행하며, 주거 공간에 관한 새로운 가능성을 지속적으로 탐구하고 있습니다.
Our Ethos & Direction
프로젝트마다 공간이 지닌 고유한 특성을 읽어내고,
형식화된 스타일이 아닌 섬세한 균형과 절제를 바탕으로 MIES&LOUIS만의 차별화된 미감을 만들어냅니다.
좋은 인테리어 디자인은 결국 고객의 만족에서 완성됩니다.
클라이언트와의 소통은 프로젝트의 핵심이며, 그 과정에서 쌓이는 신뢰와 이해는 더 좋은 공간을 구현하는 가장 중요한 기반입니다.
MIES&LOUIS는 정직함을 바탕으로 신선한 시각, 창의적인 접근, 그리고 섬세한 디테일을 통해 클라이언트의 니즈에 맞는 최상의 결과물을 만들어내기 위해 노력할 것 입니다.